FASCINATION ABOUT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Fascination About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Fascination About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Blog Article



발주사의 담당 부서 팀원이 만족해야 함은 물론이고 개발 소프트웨어를 실제로 사용하는 현업 부서 사람들로부터 '잘 만들었다'는 얘기가 나와야 성공한 것이다.

이를 통해 발주사와 인간관계도 좋아지고 이것이 프로젝트 성공의 디딤돌이 될 수 있으므로 꼭 필요하다.

정말 많은 클라이언트들과 스타트업을 만나고, 함께 일하면서 개발 실패 때문에 피같은 돈을 날리고, 시간도 날리고, 투자도 물거품 되는 경우를 많이 보았다. 동시에 많은 개발업체들이 스타트업 때문에 고생하는 경우도 보았다.

ㆍ현재는 사용도가 줄어 더이상의 공부는 하지 않음    (현재 비주얼 스튜디오 에서도 제거된 상태임)

정인화 님은 이런 상황을 회사에 공유했는데요. 그때 협력 업체 직원으로부터 위시켓이라는 중개 플랫폼을 추천 받았다고 합니다.

음성 인식은 음성에서 텍스트로, 음성 합성은 텍스트에서 음성으로 변환하는 기술입니다.

네이티브 앱이란 스마트폰에 설치돼 이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앱을 말합니다. 또다른 말로 ‘설치형 앱’이라고 합니다.

일을 의뢰하시면 보통의 개발사들이 할 수 없는 높은 품질의 개발 능력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요즘은 해외로 수출되는 제품이 많아, 별도 금액을 지불하지 않아도 추후 다국어 작업을 리소스로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다국어 구조를 잡아서 개발합니다.

개발 계약이 아니라 양도 계약이라면 특별한 합의가 없는 한 소스코드의 제공의무가 없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위시켓을 운영하며 느낀 개발 회사마다 견적이 차이나는 이유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또한 특별히 합리적인 견적을 고를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할 예정이니 꼭 참고해보기를 바랍니다.

소프트웨어라는 게 아무리 상세히 설계를 한다 해도 건축 설계도 처럼 명확할 수는 없다.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한 자세한 견적 상담을 check here 받아보고 싶다면,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는 걸 추천합니다.

프리몬은 개발 외주 플랫폼으로 개발자의 경력별, 개발 기간별 프로젝트 매칭이 세부적 진행됩니다.

Report this page